8주차(202.10.19(월))부터 수업 운영 계획
▣ 8주차(2020.10.19.)부터 수업 운영◎ 추석 이후 확산 진정 추세(대단위 증가 없음), 정부의 거리두기 1단계 발표(10.11) ◎ 8주차 대면 및 비대면 병행 시행 (지난주 대면 수업 시행 관련 공문발송(대면 수업 신청)) ▣ 과목별 대면 및 비대면 수업 운영 기준◎ 교양 교과목 – 당분간 비대면 수업 원칙 유지. – 대면 수업이 불가피한 경우 교무처 승인 후 대면 수업 가능. (예, 물리, 화학, 생물 실험 과목 및 실습 형태 수업 교과목)
◎ 전공과목 중 실험·실습 교과목 – 8주차(2020.10.19.(월))부터 대면 수업 시작. – 동절기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하여 집중수업(주말 포함) 가능.
◎ 전공과목 중 이론 교과목 – 8주차(2020.10.19.(월))부터 대면 수업 시행하되, 우선 시행 교과목 고려. 1순위) 1학년 전공 교과목 중 40명 이하 수강 과목 2순위) 40명 이하의 전공 교과목 ▣ 8주차(2020.10.25.(일))까지 거리두기 1단계 유지 시 9주차 수업 기준◎ 교양 교과목 – 비대면 수업 진행(변동 없음)
◎ 전공 교과목(이론,실험·실습) 대면 수업 시행 – 9주차 2020.10.26.(월)부터 전체 전공 교과목을 대상으로 대면 수업 시행 ▣ 교무처 대면수업 승인 방법◎ 최소 대면 수업 1주일 전 승인 요청
◎ 신청 : 웹정보서비스->수업계획관리->강의일정관리->대면수업 선택(주차) 방역요청사항, 미참여 학생 수업대체 방안 입력
◎ 승인 : 교무처 수업관리 프로그램 승인 대면수업 대상 여부, 방역요청사항, 미참여 학생 수업대체 방안 확인
◎ 학생 확인 : 웹정보서비스->수강신청 조회->수업일정 조회 ▣ 대면 수업 진행 시 유의사항◎ 반드시 교무처의 승인 후 진행 ◎ 수강학생의 방역준수 동의서 필수 – 방역준수 동의서 제출하고 교수자 보관(첨부화일) ◎ 강의실의 학습자 간 거리유지 위해 강의실 변경 등 조치 ◎ 대단위 교과목은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조를 편성하여 주차별 교차시행 가능 이 경우 비대면 수업조를 위한 강의내용 업로드(일반문서 및 강의녹화 자료 가능) ◎ 대면수업 미참여 학생을 위한 대책 마련 별도의 강의내용 업로드 및 과제 부여, 출석 인정과 성적부여는 교수 재량 ▣ 거리두기 단계별 변화에 따라 수업 방법 변경 가능성 유의◎ 거리두기 격상 및 지역감염 확산에 따라 비대면 수업 전환 가능성 ◎ 8주차 이후 코로나19 확산 감소의 경우 대면 수업 확대 가능성 ▣ 학생 생활관 입사◎ 대면 수업 확대에 따른 학생 생활관 입사 계획 – 2020.10.12.(월) ~ 2020.10.13.(화) : 신청 – 2020.10.14.(수) ~ 2020.10.15.(목) : 등록 – 2020.10.16.(금) : 방 배정 – 2020.10.17.(토) ~ 2020.10.18.(일) : 입사 – 식당 운영 예정
◎ 주 단위로 공실 발생 시 모집 공고 예정 ▣ 건물별 출입 관리(방역대책)◎ 열화상 카메라 운영 ◎ 출입기록 작성(알리미 앱) ◎ 손목 밴드(스티커) 지급 ◎ 대학 선별 진료소 운영(학생처)
※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대응에 따라 수업방법을 유연하게 운영 예정.
|
Facebook
LinkedIn
Skype
Pinterest
[학사]8주차(202.10.19(월))부터 수업 운영 계획
- No Comments
- 공지사항, 알림마당, 학과공지
- 7 views